쿠비녹스 써큘레이터 장단점과 후기 올려봅니다.

2020. 7. 6. 15:36카테고리 없음

쿠비녹스써큘레이터 하나 장만해봤어요.ㅎㅎ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에어컨 없이는 하루 버티기도 힘든 계절이 되어 버렸네요. 

 

에어컨만 틀어놓은 것보다 조그마한 선풍기나 써큘레이터를 함께 틀어놓으면 전기세도 덜 잡아먹고 시원함은 배가 되기 때문에 써큘레이터를 하나 장만해봅니다.

한달동안 풀가동 시킨 에어컨 때문에 냉방비가 많이 올라서 서큘레이터를 함께 가동중이랍니다.

 


인터넷 여기 저기 검색해보니 쿠비녹스 써큘레이터가 평이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하나 구매했는데요

쿠비녹스써큘레이터는 자동으로 360도로 돌아가기 때문에 공기순화에 탁월한 효과를 줘서 확실히 실내온도를 빠르게 떨어뜨려 주는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고, 거실에 두고 사용할거라서 사이즈가 좀더 커도 문제가 없었는데 사이즈도 많이 크지 않고 적당해서 공간차지하는게 별로 없으니 딱이네요.

써큘레이터는 여름에는 에어컨, 겨울에는 히터 등 냉난방비가 절약이 되니까 필요할때마다 사용할 수 있어요.

쿠비녹스 써큘레이터 스펙을 알아볼까요.

 


서큘레이터 / 일반형 / 3엽날개 / 3단풍속 / 타이머7시간 / 좌우회전 / 상하각도조절 / 리모컨 / 수면풍 / 자연풍 / 소비전력: 39W / 리모컨부착

특히 써큘레이터는 빨래가 잘 안마를때, 아래에다 약한 바람으로 틀어놓으면 정말 금방 마릅니다.

 

 

 

coobinos 리모콘형 써큘레이터

COUPANG

www.coupang.com


실내에 빨래를 건조시킬때도 뽀송하게 말리기도 하고 환기할때는 한 방향으로 바람을 쏘아주니깐 창문쪽에 틀어 놓으면 거실이나 방안의 음식 냄새도 금방 빠져 나가죠.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주변의 공기를 빨아들여 회오리 바람을 내보내 공기를 순환시켜 주니깐 집안이 골고루 금방 시원해져서 에어컨 전기요금 아끼는데 최고예요.

 


풍량은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 리모컨으로 좌우회전도 되고, 타이머 설정도 가능합니다.

헤드부분은 90도 상하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바닥에서 천장으로 바로 쏘아줄수 있어요.

밤에 잠잘때는 수면 모드가 별도로 있구요. 일반 바람과 자연바람 설정도 가능해요. 
잠잘때 타이머 기능도 좋아요. 1시간부터 7시간까지 타이머 예약 가능합니다. 

 

 

 

coobinos 리모콘형 써큘레이터

COUPANG

www.coupang.com


크기는 침대옆에 놓아도 적당한 사이즈인데, 높이가 30Cm정도되고 폭도 25CM 아담해요.

여름에 서큘레이터 필요하시면 쿠비녹스 써큘레이터 좋은것 같네요.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