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포스쪼리 여름슬리퍼로는 최고네요~ 사이즈와 후기 리뷰해봅니다.

2020. 6. 17. 14:56카테고리 없음

우포스쪼리 홈페이지

우포스쪼리 여름슬리퍼로는 최고네요~ 사이즈와 후기 리뷰해봅니다.

요즘 더워서 운동이나 집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쪼리를 검색해보다가 우포스 쪼리를 알게됐는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네요.
발이 편한 힐링 슈즈라더니. 정말 그런거 같음.ㅎㅎ

우포스쪼리 홈페이지

우포스쪼리는 남녀공용 / 슬리퍼 / 플립플랍(쪼리) / 메인소재: 고무 /  굽높이: 3~3.5cm 입니다.

평소 운동화는 240이나 245 신을때도있습니다. 암튼 폭이 넓은편은 아닙니다.  230이랑 240고민하다가 240으로 결정! 오래 안걸어봤지만 나름 사이즈 잘 맞게 주문한것같습니다. 

 

우포스쪼리 홈페이지

<< 우포스쪼리 컬러와 사이즈 보기>>

 

쪼리 별로 안신는데 이건 자주 신고 다닐거같네요 

말랑말랑합니다. 마치 복원력이 좋은 푹신한 고무 같은 느낌입니다.

 

우포스쪼리 홈페이지

보통 발등 때문에 5~10mm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데원래 본인 사이즈 선택하니 발등이 타이트하지만 말랑말랑 늘어나서 아프거나 많이 조이지 않고 걸을 때도 잘 늘어나 불편함은 없습니다.

조리 전체가 동일한 말랑말랑한 폼 소재라 내구성이 좋을지는 모르겠고 겨울인데 신고 있음 발바닥 통풍이 안되는지 땀이 많이 나는 체질도 아닌데 발바닥이 땀으로 조금 젖는 느낌입니다.  

알파바운스슬리퍼는 밑창 테두리 바닥면은 좀 더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덧대어졌고 발바닥면 통풍도 잘되어 쾌적한 상태로 신을수 있는데 그런 점이 우포스는 없습니다. 다만 말랑말랑해서 신고있음 편안함은 좋습니다. 

 

우포스쪼리 홈페이지

치킨2마리보다 삶의 질을 더 올려주는 아이템입니다. 신자마자 느낀건 발바닥을 감아준다 그리고 폭신하다..(푹신이 아니라 폭신입니다. 푹신보다 조금 더 얕게 발바닥이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회사용으로 쓰려고 사서 집에서 한번 신어봤는데 회사로 못가져가고 있습니다.. 그냥 하나 더 사려구여 회사에서 무료로 주는 슬리퍼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을 한 제 발에게 미안합니다.

 

우포스쪼리 홈페이지

<< 우포스쪼리 컬러와 사이즈 보기>>

 

우포스 껄로 새로 샀어요. 마찬가지로 20분 정도 걸었는데 발가락 사이 멀쩡해서 잘 샀다 싶었어요ㅋㅋ 구름 위를 걷는 것 같다는 후기 많이 봤는데 직접 신어보니 그 말이 뭔 말인지 알겠더라고요. 리얼 푹신해요ㅋㅋ 

푹신한 슬리퍼도 다른 데서 구매했는데 그건 너무 푹신해서 무게를 지지해주는 느낌이 전혀 없다 보니 허벅지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좀만 걸어도 피곤했거든요. 이것도 푹신하대서 쫄았는데 막상 신어보니 적당히 푹신해서 더 걷고 싶어졌어요. 착화감 쩔어요ㅋㅋ

다른 분들 후기처럼 발바닥 아치 부분을 받쳐주는 디자인이라 정말 편합니다. 오래 서 있는 일을 하고 있어 항상 다리가 부어 있는데 지인께서 이 슬리퍼 추천 하시길래 믿고 구매했습니다.

착화해보니 추천할만한 이유가 있었네요,,지인은 단종될까봐 하나 더 구입해두셨다 하더라구요 ㅋ슬리퍼치곤 가격이 있어 고민했는데 신어보니 가격이 나가는 이유가 있더라구요디자인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다리만 안아프면 디자인 정도는 넘어가야겠죠 ㅎ다리나 발바닥 아파 고민 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 신어보세요~~

 

 

아유아유비타민크림 리얼후기 총정리

요즘에 미백크림을 여기 저기 알아보던 중에 이수경이 진행하는 뷰티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고 인스타나 유튜브 광고에도 많이 나와서 유명세 탄 아유아유 비타민 화이트닝 크림을 알아봤다. �

haejackinfo.tistory.com

#우포스 #하바이아나스쪼리 #우포스슬리퍼 #우포스매장 #우포스쪼리사이즈 #우포스샌들 #우포스쪼리240 #우포스쪼리화이트 #우포스쪼리230 #우포스쪼리토프 #우포스쪼리블랙 #우포스쪼리220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