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22. 17:18ㆍ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쯔양 등의 먹방 영상에서 화제가 된 몰티져스 스프레드 제품이 요즘 인기가 무척 많다.
몰티져스 스프레드는 기존 몰티져스 초코알을 잼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요즘 처럼 더울 때, 달달한 간식으로 최고다.
식감은 너무 유명한 크런키 처럼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알갱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있다.
대부분 빵이나 비스킷 등에 발라서 먹기도 하지만,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기 때문에 숟가락으로 퍼먹는 현상이 발생할 수도 ㅎㅎ
몰티져스를 좋아하는 덕후라면 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 법한 맛과 비주얼을 갖췄다.
진짜 맛잘알 퍼먹을 수 있는 몰티져스 스프레드는 꼭 먹어봐야 한다.
제품을 열어보면 진한 초코렛 향이 물씬 뿜어져 나온다. 한 숟갈 뜨면 피자의 치즈처럼 초콜릿 잼이 쭉 늘어난다. 여기에 달콤한 벌집 조각이 더해져 씹는 즐거움을 제대로 살려준다.
⠀
인스타나 소셜에 후기들도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안에 알갱이가 있어서 크런키 먹는 느낌? 갠적으로 누텔라보다 훠어어얼씬 맛있는 느낌;;; 버터링에 발라 먹었는데 버터맛이랑 어우러져서 진짜 살찌는맛; 존맛탱입니더.
악마의 잼이라는 별명과 함께 초콜릿 스프레드계의 왕이었던 '누텔라'가 왕위를 내려놓을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몰티져스 스프레드에는 크런치한 과자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트윅스 스프레드에 비해 조금 더 꾸덕~한 느낌이 납니다.
진한 밀크 초콜릿 맛이 강하고 빵과 먹으면 과자의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 먹는 즐거움이 있다.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몰티져스 스프레드와 트윅스 둘 다 여름 필수 간식으로 최고!!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할 수도 있고, 온라인 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온라인구매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좌표도 공유한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